남의팀선수한테 머라고하는건 뭔가싶네ㅋㅋㅋ 기분나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햄은 그때 수리네 선발이 전년도 신인왕+엠비피 그분이니 상대도 안되지 이래서 내가 이겨보리라!! 했는데 홈런맞고 강판됐어
- 21:50
- 조회 15
- 잡담
-
- 우리 팀도 선발 표적등판 하고 싶더
- 21:50
- 조회 9
- 잡담
-
- 선수들이랑 팬들 까플 아니었다는건 눈가리고 아웅인거여 ㅅㅈㅎ
- 21:50
- 조회 28
- 잡담
-
- 이게 잘하는 성적이면 이강철 데이터 존나 안보는듯...
- 21:50
- 조회 74
- 잡담
-
- 아 입술 연속으로 3번씹음 ㅅㅂ
- 21:50
- 조회 8
- 잡담
-
- 고영표는 걍 정상로테에 딱딱 맞춰서 들어갔던데 이거가지고도 로테 안 꼰 것도 표적등판임 이러는 거면 그냥 성적 좋아서 표적등판이라고 하는 거아니냐
- 21:50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애가 진짜 야구가 간절했구나 정도였는데
- 21:50
- 조회 63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 꽤 있지?
- 21:50
- 조회 52
- 잡담
-
- 글고 특정 선수가 특정 팀/선수한테 ㅈㄴ 극강이면 2군잇다가도 콜업하고 하잖아
- 21:50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막내 벗어난거에 딱히 별 생각 없어요
- 21:50
- 조회 31
- 잡담
-
- kt) 맹구네 공주님은 볼 때마다 정말 옷을 예뿌게 잘 입히셔
- 21:50
- 조회 17
- 잡담
-
- 엉엉쓴 중계에 찍힌 선수들 크게 되는갑네
- 21:49
- 조회 92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찬희 우천중단 전까지 진짜 공 너무 좋았음....
- 21:49
- 조회 19
- 잡담
-
- 애초에 표적등판 안하는구단 없다고ㅋㅋㅋㅋ 할수있는데 안하면 막말로 ㅂㅅ이지
- 21:49
- 조회 108
- 잡담
-
- 쓱은 오히려 우취도 존나 없었어요 ૮₍ ›´-`‹ ₎ა
- 21:49
- 조회 56
- 잡담
-
- 걍 좁게잡아도 ㅅㅎㅈ 복귀전 표적등판은 맞고 그게 나쁘거나 문제될건 아니고
- 21:49
- 조회 72
- 잡담
-
- 두산전에 이번에 복귀한 것도 로테 정상적으로 돌았으면 바로 그 경기 나옴
- 21:49
- 조회 147
- 잡담
-
- 삼성) 직관메이트 구해본 사자 있어??
- 21:48
- 조회 30
- 잡담
-
- 하 오히려 지금 보니까 표적등판의 케이스인 것도 표적등판 아니라고 우기는 게 더 많아 보이는데
- 21:48
- 조회 162
- 잡담
-
- ㅇㄱㅊ 표적등판 얘기는 야잡하던시절부터 있지않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599619 그때도 ~~~한이유로 선발로테가 변경된거지 표적등판은 아니다 이런 얘기 많아서 그게 표적등판이다 한거 맨날본거같음
- 21:48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