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온에어에서 "저 투수 다른팀에선 깨지는데 왜 우리팀 상대론 잘하지" 한 마디 해도 만선됨
무명의 더쿠
|
19:21 |
조회 수 456
순식간에 20플 넘겨서 개쳐맞고 글 지우면 다행이고
40플 넘기는데 글삭 안 하고 핫게가면 싸움나는거고
진심 아 다르고 어 다른데 깨진다 워딩 자체가 팀 개무시지
40플 넘기는데 글삭 안 하고 핫게가면 싸움나는거고
진심 아 다르고 어 다른데 깨진다 워딩 자체가 팀 개무시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