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객관적으로 우리 투수 성적이 안좋더라도 저런 말은 진심 어쩌라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42684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4 뭐라 해도 당사자인 우리팀이 뭐라 해야지 왜 외부에서 저러는거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