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 카메라랑 낯선 어른들 무서워하는게 당연한데 여기형제는 먼저 다가가네 신기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곰네 올스타 당일에는 뭐하려고 지금 독려영상부터 그냥 천상계인데???
- 00:10
- 조회 0
- 잡담
-
-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오늘로서 투표 끝났다
- 00:10
- 조회 0
- 잡담
-
- SSG) 소고기랑 지훈이 많이 친해졌네? ૮₍ 𓏗 ᴥ 𓏗 ₎ა
- 00:10
- 조회 3
- 잡담
-
- 두산) 티저 띄울만 하닼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이가 먼저 제안한 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어쩐지 수빈이가 베팁 pd님들한테 나 그거 해야겟다 ㅇㅇㅇ ㅇㅇ~! 이럴 때 피디님들 존나 좋아하더라
- 00:10
- 조회 11
- 잡담
-
- 수빈선수.... ( ⚆ᗝ⚆ )🪄
- 00:10
- 조회 4
- 잡담
-
- 그... 두산선수들... 큰일있는 거 아니지...?
- 00:10
- 조회 33
- 잡담
-
- 수빈선수 ⚆▾⚆
- 00:10
- 조회 7
- 잡담
-
- 수빈 선수 Σ( ºᗝ º ☆;)( ºᗝ º ♧;)
- 00:10
- 조회 8
- 잡담
-
- 두산) 투표하자.....
- 00:10
- 조회 8
- 잡담
-
- 수빈선수.......
- 00:10
- 조회 7
- 잡담
-
- 이제 가세요.. 소리도 안나오고 그냥 할 말을 잃게 됨
- 00:10
- 조회 63
- 잡담
-
- 두산) 나 썸네일 합성인줄 알았어
- 00:1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진짜 큰거왔네......??????????? ʕ ゚⊿゚ʔ
- 00:10
- 조회 7
- 잡담
-
- SSG) 지훈이는 여름 지나면 걍 훈로아나여
- 00:1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아니 파라파라 목소리가 너무 나긋나긋해서 킹받아
- 00:0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 미친 진짜 이렇게 크게 웃은거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09
- 조회 11
- 잡담
-
- 박찬호도 꽤나 무리했는데 정수빈이 순수체급으로 이겨버림 ㅠㅋㅋㅋㅋㅋㅋ
- 00:09
- 조회 36
- 잡담
-
- 얘들아 배찬승 딩초때 생기부 볼래
- 00:09
- 조회 43
- 잡담
-
- 와 내 갤러리에 이런거 있다
- 00:0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