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ᶘ= •̅𐃬•̅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늘 경기보면서 오이데오이데~
- 02:1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재현이 진짜 멘탈 타고난것같음
- 02:11
- 조회 16
- 잡담
-
- 올스타올스타오이데~맛뗴루요~ <- 이 힘없는 콧소리 보이스가 너무 미치겟음 샤갈
- 02:1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코로나때 이모는 회사에 코로나 확진서 내면서 일정 공유하고 ㅈㅅㅈㅅ 하고 있었는데....Σ૮₍ ºᗝ º ;₎ა
- 02:10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메시 패널티킥 실축
- 02:10
- 조회 47
- onair
-
- 두산) 의지로 열고 수빈이로 닫았다는게 많은 걸 말해주네요
- 02:09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배달 수박 400그람에 만오천원이면 에바지?
- 02:0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코로나때 회사다니고 있었는데.... ꒰( 𓏗ᴥ𓏗 )꒱....
- 02:09
- 조회 43
- 잡담
-
- 하 우리엄마 이러다 또 박곰네 곰모 가고싶다고 하겠는데૮₍ •́Ⱉ•̀;ก ₎ა💦
- 02:09
- 조회 37
- 잡담
-
- 기아) 호걸이가 애기 울린거 ^ᶘ=•́Ⱉ•̀;ก=ᶅ^💦
- 02:08
- 조회 42
- 잡담
-
- 나눔 이정도면 다들 나눔이라... 요캇타....✨ 상태일거같앜ㅋㅋㅋㅋ
- 02:06
- 조회 76
- 잡담
-
- 자만추하고 헐레벌떡 왔더니 역시나 화제구나
- 02:0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조회수 거의 두배차이나넼ㅋㅋㅋㅋ
- 02:05
- 조회 75
- 잡담
-
- 진짜 이 셋만으로도 모든 전의를 상실함
- 02:02
- 조회 251
- 잡담
-
- 두산) 지우선수관련 야구부장에서 푼 정보 봤는데
- 01:59
- 조회 222
- 잡담
-
- 핫게글 타이밍이 웃김
- 01:59
- 조회 280
- 잡담
-
- 얼른 핫게 글 두개 더 생겨서 저 숭한글 좀 1페이지에서 치웠음 좋겠다
- 01:57
- 조회 210
- 잡담
-
- 박곰네 사실 선수들 사이에서 약하면 벌금 뭐 그런 거 있던 건 아니지?
- 01:57
- 조회 31
- 잡담
-
- 저거 수빈이가 직접 먼저 말한거야 뒤에 사람들 점점 쎄진다고 자기 뭐하냐고 올스타 야호 그거 할까? 이럼
- 01:57
- 조회 70
- 잡담
-
- 두산) 잠시만 지우학생 크보 드랩 확정이야??????
- 01:57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