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나 노잼이긴했음..... 기록 나빠지는 투수만 불쌍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햄 광산구 사는 걸로 아는데 왜 남구인가 했는데
- 09:20
- 조회 35
- 잡담
-
- 선발날 골라서 저런거 진짜 개악질
- 09:19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나성범 갸티비 무단투표 문제 삼는 사람 처음봐
- 09:19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출근길 컨텐츠도 줘.
- 09:19
- 조회 22
- 잡담
-
- 엘지) 크보는 거의 엘지로 도배했다(창기도 올라옴!)
- 09:18
- 조회 55
- 잡담
-
- 한화) ʕ ◕ ᴥ ◕ ʔ 369 369
- 09:1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찬모님도 찬호꺼는 좋아요 안누르시네...
- 09:17
- 조회 149
- 잡담
-
- 야선은 원정가느라 집에 없는 일도 많을텐데 가족들 진짜 공포겠다
- 09:17
- 조회 75
- 잡담
-
- SSG) 오늘 정이 지타로 나오려나. 메디컬 리포트 좀 해주지.
- 09:15
- 조회 33
- 잡담
-
- 매기 정색하는거 너무 빠부같이 생김
- 09:15
- 조회 43
- 잡담
-
- 아 근데 저런거 어차피 솜방망이로 처벌받고 나올텐데 더 심해지는거 아냐
- 09:14
- 조회 83
- 잡담
-
- 선발날이라 집에 어른남자 없는거 확실할때만 저런거 진짜 찐따같다
- 09:13
- 조회 170
- 잡담
-
- 기아) 초초초예민한 선발날만 골라서 저지랄한게 존나 악질이네
- 09:13
- 조회 143
- 잡담
-
- 김민석 올스타 홍보 원산지 표시한거야?
- 09:13
- 조회 143
- 잡담
-
- 두산) 아니 수빈이 저 손동작도 왤케 잘하지 ㅋㅋㅋㅋㅋ
- 09:13
- 조회 50
- 잡담
-
- 기아) 현재까지 2026년 KIA 타이거즈를 요약하는 단어 중 하나가 화수분 야구다.
- 09:13
- 조회 103
- 잡담
-
- 양햄선수 진짜 맘고생 심했겠다
- 09:12
- 조회 57
- 잡담
-
- 양현종가족 스토커새끼 스토킹도 개찌질하게 한거 보니 백퍼 지가 잘못한게 전부라 저지랄로 보복하는듯 ㅋㅋ
- 09:12
- 조회 142
- 잡담
-
- 삼성) 근데 승깔짱 협조 진짜 잘해준다 저거한다고 생기부 떼는 상상해보니까
- 09:11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오늘 투표 몇시까지여??
- 09:10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