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๐︎◠‿◠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순페 페라자 탈덕하고 문현빈으로 갈아탔어? ㅠㅠ
- 21:07
- 조회 3
- 잡담
-
- 엔씨) 요한이 대차게 4번 고개저음
- 21:07
- 조회 8
- onair
-
- 이숭용망사사진삽니다
- 21:07
- 조회 21
- 잡담
-
- 2024 ~ 2026 팀별 국내 좌투수 - 우투수 WAR 1위
- 21:07
- 조회 26
- 스퀘어
-
- SSG) 지훈이 자세교정 반대쪽 영상도 있음ㅋㅋㅋㅋ
- 21:07
- 조회 14
- 잡담
-
- 이강철은 근데 이호준이랑도 좀 다른게 이호준은 걍 본인이 친하고 아는 선수들이라
- 21:06
- 조회 71
- 잡담
-
- 엘지킅은 킅 마무리들이 꾸준히 엘지한테 약해서 더 극적인? 킅팬들한텐 기분나쁠만한 경기가 많음
- 21:06
- 조회 75
- 잡담
-
- 롯데) [전지적 동현 시점] 김동현이 들려주는 첫 안타, 첫 홈런 이야기✨
- 21:06
- 조회 55
- 스퀘어
-
- SSG) 너네는 보고싶은 쓱튜브 컨텐츠 있어?
- 21:06
- 조회 39
- 잡담
-
- 근데 팀 상성은 이유가 뭐야..? 팀상성이라는게 어케 생기는지가 궁금해
- 21:05
- 조회 83
- 잡담
-
- SSG) 정이 무슨 한호 자세교정 해주듯 ૮₍ •́ ﻌ •̀;ก ₎ა💦
- 21:05
- 조회 26
- 잡담
-
- 이호준 한창 엘지 언급 많이할땐 뭐 엘지코치출신이니까 이러고 이해해주고 이강철이 그럴땐 뭐 상대전적 안좋으니까 이해해주고
- 21:05
- 조회 103
- 잡담
-
- 아아악 알고싶지않았어
- 21:05
- 조회 28
- 잡담
-
- 근데 (((나)))는 상성 약한 팀 만나는 건 ㅂㄹ 스트레스 안 받음 내가 스트레스 받는 건 이제 싸대기매치 같은 거임
- 21:05
- 조회 59
- 잡담
-
- 이숭용 망사 입고 화보?찍은 거 생각난다
- 21:05
- 조회 100
- 잡담
-
- 야구방 들어왔다가.. 몰라도 될거같은것들을 ૮₍◕ᴥ◕₎ა
- 21:05
- 조회 52
- 잡담
-
- 일본국대+우승 6번한 선수도 ㅅㅂ 잘할라고 애를 쓰는데
- 21:05
- 조회 124
- 잡담
-
- 쿠에바스가 크보에 7년 있었는데 엘지상대로 통산 승이 없었음
- 21:04
- 조회 206
- 잡담
-
- ⚆⌓⚆ 랑이들은... 딱콩을 좋아해?
- 21:04
- 조회 69
- 잡담
-
- 이강철 감독 최근 엘지 언급 약간 이런식임 할만한 말도 있긴 한데
- 21:04
- 조회 1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