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준수 공 개잘봐 우리팀에서 타석당 공 제일 많이볼걸? 만루를 좀 못쳐서 그렇지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20548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102 우리가 광새한테 냉정하기도 함 더 잘할 수 있는데 너는 ^ᶘ=◕ᴗ◕=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