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다른 팀한테 가서는 깨지고는 이딴 워딩은 진심 투수들 개무시 같아서 기분 개더럽다고 말하고 싶네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3420432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199 개무시 하는 투수들한테 이기시던가ㅋㅋ 진짜 개얼탱이 없음 남의 팀 선수들한테 말을 왜 저렇게 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