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해 준수 진짜 잘하긴함 자꾸 출루해서 병살이나 추월당할까봐 걱정하던 랑이들이 한가득이었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418326 무명의 더쿠 | 19:14 | 조회 수 228 루상에 준수가 자주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