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나라는 뭐로보나 8개구단이 딱인데 앞으로 선수수급 더 힘들어질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417313 무명의 더쿠 | 19:13 | 조회 수 135 10개구단 감당가능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