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제임스 네일이라 임네일이신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팀 뭔가 영원히 둥이 키티 수리 랑이만 만남...
- 20:34
- 조회 0
- 잡담
-
- 한화) 조동욱의 진심 #Shorts
- 20:33
- 조회 14
- 스퀘어
-
- 그래서 긴지로 아겜 ㄹㅇ 나옴?
- 20:33
- 조회 18
- 잡담
-
- 긴지로없냐 긴지로
- 20:33
- 조회 18
- 잡담
-
- 솔까 공 못던지는 용투가 한둘이었냐구 ૮₍ •̅ ᴥ •̅ ₎ა
- 20:33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승기가 주중시리즈에 복귀할지 주중시리즈에 복귀할지 궁금해서
- 20:33
- 조회 12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2 20:31:33 존나 못하니깐 시발...
- 20:33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덕관 밀린거 보는데 정우 왜케 선배미 넘치냐...? 당황스러워;;(p)
- 20:33
- 조회 13
- 잡담
-
- SSG) 핑구 모델 선정 기준 민심 좋은 아이들 같아서 너무 웃김
- 20:33
- 조회 34
- 잡담
-
- 6주 관광하고 1억 받았으면 형우랑 준재 면제를 위해 나오는게 예의긴해
- 20:33
- 조회 50
- 잡담
-
- SSG) 베니는.. 솔직히 저정도면 상대팀 입장에서 고마운거아님?ㅋㅋ
- 20:33
- 조회 16
- 잡담
-
- 왜 궁둥이야?
- 20:33
- 조회 21
- 잡담
-
- SSG) 정이 내일 나올수있었으면 ૮₍ ˃̵͈ጥ˂̵͈ ₎ა
- 20:33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아 진짜 준순이 당근 뽑겟지 하는데 소래 이래가지고
- 20:33
- 조회 15
- 잡담
-
- 긴지로 아겜 나와라 https://theqoo.net/kbaseball/4239852604 무명의 더쿠 | 06-11 | 조회 수 3215 진짜 ㅅㅂ 꼭 나와
- 20:33
- 조회 50
- 잡담
-
- SSG) 정이 지타라도 가능했으면 좋겠다ㅠㅠㅠ
- 20:33
- 조회 8
- 잡담
-
- 기아) 하ㅅㅂ 갸티비 숏츠 댓글
- 20:33
- 조회 62
- 잡담
-
- 긴지로 공은 지금 드랲기다리는 애들이 타석에 서도 쳤을걸
- 20:33
- 조회 42
- 잡담
-
- 기아) ㅇㄱㅇ 나 오늘 야없날인지 모루고
- 20:33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삶이 맨날 뭐 살때마다 티켓팅처럼 사야대 ꒰( ꙨꙻᴗꙨꙻ )꒱
- 20:33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