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승부치기 자체가 근본적으로 이해가 안됨 뭐하러 그럼 9이닝까지 꾸역꾸역 하는지가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12215 무명의 더쿠 | 19:09 | 조회 수 23 걍 깔아놓고 누가누가 먼저 잘 들여보내나 하지 저럴거면 9이닝 뭐하러 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