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 지브리상인걸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아니 근데 애기들한테 바보라는 표현 애정 아니고 욕 아니엇냐 ◔▾◔
- 22:37
- 조회 2
- 잡담
-
- 나 랑이네 응원가중에 진짜 좋아하는거 있음...
- 22:36
- 조회 56
- 잡담
-
- SSG) 형우랑 어쩌다 사진 찍게됐는데 형우가 너무 커서 찍고싶지않았어
- 22:36
- 조회 33
- 잡담
-
- 윤희상은 투수로 가는게 맞다고 함 ㅋㅋㅋ
- 22:36
- 조회 57
- onair
-
- 내안의 자숙슨슈이미지는 약간 주우잰데
- 22:36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얘도라 타공놀인데 국대 최종명단 아직 발표 안났거든? 낼 티켓팅인데 일단 티켓팅 해야겠지...?
- 22:36
- 조회 49
- 잡담
-
- SSG) 지훈이 진짜 바깥쪽 약하네
- 22:36
- 조회 37
- 잡담
-
- kt) 팀 창단부터 학교 운동장에서 훈련하면서 삼연꼴 무시도 당했지만 군대 다녀온 뒤에 팀 우승시켜주고 황금기를 이끌며 결국 국가대표 1선발이 된
- 22:36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갑자기 생각났는데 그 투서준은 제대했나???
- 22:36
- 조회 14
- 잡담
-
- 박민우도 얼굴에 키가 없지 않아??
- 22:36
- 조회 55
- 잡담
-
- kt) 인산이 말소 아니면 좋겠다
- 22:36
- 조회 36
- 잡담
-
- 나 진짜 유강남 뛰는거만 보면 저항없이 터짐
- 22:35
- 조회 34
- 잡담
-
- 전병우 응원가는 그 추임새가 진짜
- 22:35
- 조회 35
- 잡담
-
- 무 뽑는 박건우
- 22:35
- 조회 138
- 잡담
-
- 사실 이 유명한 야선 덩치비교짤도 고증오류잖아 ㅋㅋㅋ
- 22:35
- 조회 208
- 잡담
-
- 기아) 이건어때 ^ᶘ= ◠‿◠ =ᶅ^
- 22:35
- 조회 91
- 잡담
-
- 삼성) 23년에 중학생은 진짜 충격이다
- 22:35
- 조회 65
- 잡담
-
- kt) 영표가 못하면...부모님이 무너진 걸 보는것 같아서 좀 억장이 무너짐
- 22:35
- 조회 37
- 잡담
-
- kt) 24영표 정규 막경기에 선발 퀵후크하고 롱릴로 올라와서 5이닝 무실점 해서 100이닝 딱 채워서 연속 기록 연장된 거
- 22:35
- 조회 16
- 잡담
-
- SSG) 올해 겨우 29번 이겼는데 나 직관 7번 가서 7번 다 이겼어
- 22:35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