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992825585500369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장한이 적시타
- 20:07
- 조회 2
- onair
-
- 이강철은 작년에도 사고나서 경기하네마네 하는 상황에 경기안해서 상대팀이 투수 기용이 유리해졌다 이러드만
- 20:0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진짜 말을 기분잡치게 함 ㅋㅋ
- 20:07
- 조회 9
- 잡담
-
- 우리팀도 표적등판 하고 당하고 다 하는데 그거의 문제가 아니잖아 지금ㅋㅋㅋㅋㅋ
- 20:07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저날 진짜 집에서 보면서 강백호는 거르라고 싹싹 빌었는데 다시 생각해도 진짜 열받는다
- 20:07
- 조회 13
- 잡담
-
- 나균안 네일은 대체 몇번이나 만난거야?
- 20:07
- 조회 27
- 잡담
-
- 에레디아쌤보면 키재는 사진밖에 생각안나
- 20:06
- 조회 41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 얘기는 왜 나온거임?
- 20:06
- 조회 121
- 잡담
-
- 기아) 곽도규 바보
- 20:06
- 조회 64
- 잡담
-
- 야구 잔짐 어디다 보관해? 은근 잔짐많네 배트랑 키링이랑 막
- 20:06
- 조회 43
- 잡담
-
- 엔씨) 재인이 볼넷 밀득
- 20:06
- 조회 9
- onair
-
- 이정후, '천적' 레일리 맞아 선발 라인업 제외
- 20:06
- 조회 82
- 잡담
-
- 소형준 쓱두한테 엄청 강하구나?
- 20:06
- 조회 114
- 잡담
-
- 23년도 고영표 보고 말하는 거같은데 이때는 그냥 잘했어 상대팀이 누구든
- 20:06
- 조회 64
- 잡담
-
- 쓱킅은 작년엔 빠혐전이었고 올해는 투혐전임૮₍◔ᴥ◔₎ა....૮₍◕ᴥ◕₎ა....૮₍◕ᴥ◔₎აو ̑̑˂ᵒ͜͡ᵏᵎ...
- 20:06
- 조회 32
- 잡담
-
- 이강철 인터뷰 보면 왜 우리한테만 이러는가 우리만 불리하다 이런 뉘앙스가 많더라
- 20:06
- 조회 107
- 잡담
-
- 저거 커뮤에 써도 욕쳐먹겠다 저걸 감독이 하냐
- 20:06
- 조회 42
- 잡담
-
- SSG) 진짜 베니는 저 키에 좌완인데 공이 왜저럼 고어린것이
- 20:06
- 조회 21
- 잡담
-
- 기분나쁘다 하면 걍 기분나쁜갑다 할줄알아야되는데 그동안 존나 입막음 당했어서 그렇지 뭐
- 20:05
- 조회 105
- 잡담
-
- 이강철이 이상한 말을 함 -> 당한 팀 팬들 유난예민 만듦 -> 덥비씨 정병 이야기하기
- 20:05
- 조회 2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