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준선수만 친분으로 뽑은 선수같던데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올해 일정이 만나는 팀 1-2팀은 진짜 자주 만나서 꼭 만나는 선발 한명씩은 있던데
- 20:12
- 조회 2
- 잡담
-
- 페디 네일 하트 셋 다 크보 있으면 손톱 발톱 사랑 다 있는건데 어때
- 20:12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나 바람막이 이번주 또 입을거같애ㅋㅋㅋ 진짜 잘받아서 잘입는다
- 20:12
- 조회 2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로테를 조정해서 한번 안만났는데도 그 로테로 자연로테해서 결국 만남
- 20:12
- 조회 17
- 잡담
-
- 난 사실 이정후 크보 있을때 못 봄
- 20:1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ㅂㄲ 후니햄 등장했네
- 20:12
- 조회 11
- onair
-
- 엔씨) 칷
- 20:12
- 조회 24
- 잡담
-
- 우리팀 선수들 잘했을때 감독님 왤케 포커페이스 하시지? 했는데
- 20:12
- 조회 58
- 잡담
-
- 한화) 동주가7이닝을 먹었는데 나머지 2이닝에 불펜 5명을 썼었구나...
- 20:12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역전
- 20:12
- 조회 19
- onair
-
- 한화) 저때 백호한테 쳐맞은뒤로 한동안 백호 필터링하고 피해다녔었는데...
- 20:11
- 조회 30
- 잡담
-
- 피해의식있다니까 정병도 있겠지만 워딩도 개에바인데
- 20:11
- 조회 65
- 잡담
-
- 근데 누구든 플 다 비슷하게 흘러가지 않나ㅋㅋ 이걸로 패턴 외우겠다 하기엔
- 20:11
- 조회 27
- 잡담
-
- 작년에 우리 폰와류 ㅈㄴ만났는데 이것도 노린거라하게
- 20:11
- 조회 85
- 잡담
-
- 엘지) 주중시리즈에서 틴이 홈런 쳣으면 좋겟다
- 20:11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어느새 동점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0:11
- 조회 6
- onair
-
- 사실 표적등판이 뭔문제야 그것도 전략이고 이길라고 하는건데 내로남불이 문젠거지
- 20:11
- 조회 20
- 잡담
-
- 걍 표적등판 얘기하면서 고영표 소형준은 이때싶 소매넣기고 플망되니까 그만하는게 맞음
- 20:11
- 조회 49
- 잡담
-
- 기아) ^ᶘ=◕ᴗ◕=ᶅ^ 티비에서 어제경기 풀로 보여줘서 보는 중
- 20:11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어떻게 감독사랑단이 존재할수가 있지
- 20:11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