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서 풀내음 가득한 여름의 숲속을 청각화한 느낌의 노래야 진짜 들어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베니지아노가 표적등판 할 만큼 잘하면 고홈소리도 안듣죠
- 19:55
- 조회 0
- 잡담
-
- 특정 선발이 자주 보인다 < 보통 이 분이 로테 안 거르고 뺑이치고 계심+하필 경기가 몰려있음의 콜라보일 수도
- 19:55
- 조회 0
- 잡담
-
- 두산) ദ്ദി(⸝⸝ʚ̴̶̷ ᴗ ʚ̴̶̷⸝⸝)✧
- 19:55
- 조회 4
- 잡담
-
- 갑자기 왜 표적등판 플이야??
- 19:55
- 조회 10
- 잡담
-
- SSG) 걍 우리팀 무시하는게 느껴져서 기분나빠
- 19:55
- 조회 6
- 잡담
-
- 표적등판 시키고싶지만 표적으로 잘하는 선발이 없어
- 19:55
- 조회 12
- 잡담
-
- 🥫ㅍㅁ로 나는 상대팀 선발 표적등판해도 모름..당연함 우리팀 로테도 못외움
- 19:55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승완이 안타
- 19:55
- 조회 1
- onair
-
- 우린 매기네랑 할때마다 진욱선수만나
- 19:55
- 조회 10
- 잡담
-
- 베니지아노가 4이닝 강판 요지랄 하는데 로테 걸러줄 필요가 없었어요 ૮₍ •̅ ᴥ •̅ ₎ა
- 19:55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저런 인터뷰할정도로 유독 킅전에서 성적이 좋아??
- 19:55
- 조회 27
- 잡담
-
- 남들한테 다 털리면서 우리에게만 잘한다 ㅇㅈㄹ이 더 기분나빠
- 19:55
- 조회 31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이 어케 가능한거?
- 19:55
- 조회 37
- 잡담
-
- 표적등판 모든팀이 기회되면 다 하고싶어하고 하는중임
- 19:55
- 조회 32
- 잡담
-
- 난 내로남불까지도 그럴 수 있다 보는데 내용이 기분 나빠
- 19:55
- 조회 15
- 잡담
-
- 내 느낌도르지만 우린 돔칸타라쌤을 계속 만나
- 19:54
- 조회 98
- 잡담
-
- 걍 전부터 느낀건데 워딩을 좀 자유분방하게 터시는듯
- 19:54
- 조회 106
- 잡담
-
- SSG) 쌰갈 나 전체카테 나갔다가 자꾸 팩트로 뚜드려 맞고옴 ૮₍ -̥̥᷄ _ -̥̥᷅ ₎ა
- 19:54
- 조회 117
- 잡담
-
- 두산) 지우들어간 모든기사에 두산이 웃는대 ㅋㅋㅋㅋㅋㅋ
- 19:54
- 조회 51
- 잡담
-
- 표적등판이어도 다른팀에서 깨지던 사람들이라고 하면 욕먹음 ㅋㅋㅋㅋ
- 19:54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