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군나 꼬옥 잡아야돼 ^ᶘ=و ˃̵ᗝ˂̵=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보다 열받는건 n년간 못 치는 타자들임
- 19:58
- 조회 1
- 잡담
-
- SSG) 베니가 로테 열심히 꼬박꼬박 돌았던 이유
- 19:58
- 조회 10
- 잡담
-
- 표적등판 얘기는 솔직히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자기가 표적등판 제일 즐겨쓰니까 그렇게 느껴지는거 아님?
- 19:58
- 조회 5
- 잡담
-
- 우리팀은 그런 표적등판 이런거도 거의 없고 오히려 약한 팀한테도 무슨 휴식했다고 와서 잘던져라 이런식으로 해서 빡침
- 19:58
- 조회 3
- 잡담
-
- 롯데) 손감자는 표정이 다양해서 카메라에 잘 잡히는 것 같음
- 19:57
- 조회 10
- 잡담
-
-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했는데 표적등판 아니냐하면 걍 긁는거 아냐?
- 19:57
- 조회 19
- 잡담
-
- 소형준 두린이 아니야?
- 19:57
- 조회 29
- 잡담
-
- 이강철플은 항상 끝무렵에 근데 그정도 발언 아닌거 같은데?하는거까지 세트임
- 19:57
- 조회 40
- 잡담
-
- SSG) 그냥 웃김 이 성적인데 전술이라는 말이 나옴?
- 19:57
- 조회 9
- 잡담
-
- kt) 새삼 딸들은 정말 아빠를 많이 닮네 (˘▾˘;ก)💦
- 19:57
- 조회 21
- 잡담
-
- SSG) 깨진다 -> 이게 진짜 기분나쁘다
- 19:57
- 조회 12
- 잡담
-
- SSG) 우리도 베니 그만보고싶다고 ૮₍ •̅ ᴥ •̅ ₎ა
- 19:57
- 조회 24
- 잡담
-
- 베니지아노 표적등판 시키고싶습니다
- 19:57
- 조회 66
- 잡담
-
- SSG) 기분 드럽긴 하네 표적로테할만한 선발진이면 이숭용 행복사할듯
- 19:57
- 조회 28
- 잡담
-
- 9위는 뭐 잘하는 팀 잘하는 선수 있으면 안되냐
- 19:57
- 조회 74
- 잡담
-
- SSG) 근데 건우 일욜에 쉬게해주려나?
- 19:5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왜 자꾸 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잖아 할수있잖아 그말 왜 나오는거
- 19:57
- 조회 137
- 잡담
-
- 표적등판이 나쁘다x 말을기분나쁘게요상하게하시네ㅇ
- 19:57
- 조회 40
- 잡담
-
- 베니지아노 7이닝 무실점만 기억하는데 그전 경기가 2이닝 6실점 강판이었어 ૮₍ •̅ ᴥ •̅ ₎ა
- 19:56
- 조회 40
- 잡담
-
- 베니지아노 평균자책점 5.91인데
- 19:56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