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티야 성호가... (´•ᴗ• ก♧)(´•ᴗ• ก☆)՞ ՞
무명의 더쿠
|
18:26 |
조회 수 270
정 외치면서 kt 선수들 줄세웠는데..
자기 뽑는지 안뽑는지 확인하겠대
안뽑으면 무조건 한마디 할 것같아 (♧•́ᯅ•̀;ก)(•́ᯅ•̀;ก☆)💦

자기 뽑는지 안뽑는지 확인하겠대
안뽑으면 무조건 한마디 할 것같아 (♧•́ᯅ•̀;ก)(•́ᯅ•̀;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