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어릴때는 집중 잘 못하고 산만해서 걸을때도
- 00:10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도 올스타 투표 하루도 안 빼먹고 했다
- 00:1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수빈이진짜미쳣다시밬ㅋㅋㅋㅋㅋㄱㅋㅋㅋ
- 00:10
- 조회 5
- 잡담
-
- 두산) 너무 웃김 정수빈이 가발까지 쓰고 파라파라 녹음해서 출 줄 몰랐어
- 00:1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아씨 정수빈 밑으로 다 다시해 아니 정수빈 왤케 무리함
- 00:10
- 조회 1
- 잡담
-
- 정수빈 개큰무리 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2
- 잡담
-
- 박곰네 올스타 당일에는 뭐하려고 지금 독려영상부터 그냥 천상계인데???
- 00:10
- 조회 4
- 잡담
-
-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오늘로서 투표 끝났다
- 00:10
- 조회 6
- 잡담
-
- SSG) 소고기랑 지훈이 많이 친해졌네? ૮₍ 𓏗 ᴥ 𓏗 ₎ა
- 00:10
- 조회 8
- 잡담
-
- 두산) 티저 띄울만 하닼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이가 먼저 제안한 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어쩐지 수빈이가 베팁 pd님들한테 나 그거 해야겟다 ㅇㅇㅇ ㅇㅇ~! 이럴 때 피디님들 존나 좋아하더라
- 00:10
- 조회 20
- 잡담
-
- 수빈선수.... ( ⚆ᗝ⚆ )🪄
- 00:10
- 조회 6
- 잡담
-
- 그... 두산선수들... 큰일있는 거 아니지...?
- 00:10
- 조회 39
- 잡담
-
- 수빈선수 ⚆▾⚆
- 00:10
- 조회 10
- 잡담
-
- 수빈 선수 Σ( ºᗝ º ☆;)( ºᗝ º ♧;)
- 00:1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투표하자.....
- 00:10
- 조회 11
- 잡담
-
- 수빈선수.......
- 00:10
- 조회 11
- 잡담
-
- 이제 가세요.. 소리도 안나오고 그냥 할 말을 잃게 됨
- 00:10
- 조회 85
- 잡담
-
- 두산) 나 썸네일 합성인줄 알았어
- 00:1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진짜 큰거왔네......??????????? ʕ ゚⊿゚ʔ
- 00:10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