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지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팀한테는 가서 깨지고
- 20:00
- 조회 19
- 잡담
-
- 에레디아 타석에 박정수 선수 올라오면 표적이라고 하죠
- 20:00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전체카테 갔다가 영원히 자민선생님 공 못치는 우리 타자들이 생각남
- 20:00
- 조회 26
- 잡담
-
- 타팀두고 다른팀한테 다깨지면서 왜 우리만 잘잡냐고 하는 감독이 어딨음ㅋㅋㅋ
- 20:00
- 조회 63
- 잡담
-
- 말을 존나게 싸가지 없게 하셨다
- 19:59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상성 너무 구리면 좀 안 쓰면 좋겠음 상성 안 좋은 투수 만나고 밸런스 다 깨짐
- 19:59
- 조회 50
- 잡담
-
- 상성 안좋은거 파훼법 하나 있어
- 19:59
- 조회 40
- 잡담
-
- 표적등판 얘기보니까 우리팀 빠혐온다..
- 19:59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작년에 초호화 불펜 받아놓고 갈아먹은게 누군데 불펜탓하면 개짜증난다고
- 19:5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기아야 콜라보를 다오 ^ᶘ=◔ᴗ◔=ᶅ^
- 19:59
- 조회 26
- 잡담
-
- SSG) 타케다랑 베니는 로테는 정말 꾸준히 돌았구나
- 19:59
- 조회 41
- 잡담
-
- 표적등판인거는 어떻게 아는거야?
- 19:59
- 조회 76
- 잡담
-
- 한 시즌 정도 복귀 시점이 겹치거나 우연이면 그럴수 있는데
- 19:59
- 조회 53
- 잡담
-
- SSG) 걍 순수하게 그럼 누굴 만나고싶으신건지 궁금함
- 19:59
- 조회 66
- 잡담
-
- 보통은 우리 타자들이 힘들어한다 어려워한다
- 19:59
- 조회 19
- 잡담
-
- 아 표적등판 한다고 말나온 감독이 인터뷰 저렇게 말해서
- 19:59
- 조회 35
- 잡담
-
- 두산전 소형준 롯데전 고영표는 막말로 타팀덬도 알아ㅋㅋㅋ
- 19:59
- 조회 156
- 잡담
-
- 표적등판 내로남불이 문제라기보다 걍 타팀한텐 깨져놓고<< 이 워딩자체가 에바인것같다....
- 19:59
- 조회 59
- 잡담
-
- 이러고 쫌 지나면 역시 이강철정병많더라로 끝날 플
- 19:59
- 조회 162
- 잡담
-
- 이강철이 차라리 표적등판 얘기만 했음 아 아저씨 내로남불이세요~~ 하고 끝났을텐데 그게 문제가 아니잖음
- 19:59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