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같은건 보정차이가 좀 나는 거 같아서 궁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𓏗ᴥ𓏗)(☆ 𓏗ᴥ𓏗)
- 00:4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실트에 정수빈 파라파라ㅋㅋ
- 00:49
- 조회 3
- 잡담
-
- 두산) 선수들 안 빼고 다 한 거 좋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4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수빈이 조회수 속도 미쳤슨 업로드 40분 됐는데 인스타 21만 넘음
- 00:4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근데 이렇게까지 안해도 되는데 이렇게까지 해줘서 진짜 고맙다
- 00:49
- 조회 7
- 잡담
-
- 우리팀은 홍보영상은 있는데 선수가 안나옴
- 00:4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찬호 다시하라 해라 ^ᶘ=•̅ ᴥ •̅=ᶅ^
- 00:48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줜니 안정권인 빈수빈이랑 거의 탈락 확정인 엥씨까지 야무지게 영상 다 찍어온 게 ㅈㅉ 웃김
- 00:48
- 조회 38
- 잡담
-
- 허구연이 정수빈 악개인 이유가 뭐야?
- 00:48
- 조회 98
- 잡담
-
- 두산) 베팁피디님들은 근데 최근밈 다아시나바ʕ 𓏗_𓏗 ; ʔ
- 00:48
- 조회 58
- 잡담
-
- 두산) 바닷가라고 나름 블루석에서 찍은거 개킹;;
- 00:47
- 조회 147
- 잡담
-
- 어떻게 오늘 야구볼 때
- 00:47
- 조회 106
- 잡담
-
- 아.. 난 그래도 곽성곤이 더 못 보겠어 수빈쌤은 은근 이쁘게 나옴(?
- 00:47
- 조회 139
- 잡담
-
- 아 저거 백퍼 박건우랑 허경민이 놀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47
- 조회 74
- 잡담
-
- 두산) 똑같다 ʕ 𓏗‸𓏗 ; ʔ
- 00:46
- 조회 241
- 잡담
-
- 두산) 그래두 쇼츠 3주간 재밋엇다ʕ ◔ᴗ◔ʔ
- 00:4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이왕할거 뭐든 제대로 한다가 모토같아서 곰웃김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46
- 조회 52
- 잡담
-
- 정수빈은 저거 안해도 가는 사람이라는게..
- 00:46
- 조회 183
- 잡담
-
- 자고 일어난 덬들 썸네일보고 놀랄듯
- 00:46
- 조회 64
- 잡담
-
- 걍 저거 보면 남은 표 정수빈 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46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