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우군대가서그런가 퓨처스에서 일단은계속써보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독은 어쨌든 팀을 대표하는 자리인데
- 19:2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오프더야구 양햄 전화 인터뷰
- 19:29
- 조회 6
- 잡담
-
- 기아) 와 이분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 19:29
- 조회 16
- 잡담
-
- 근데 감독들 먼가 인터뷰에 별생각이 없어보임
- 19:29
- 조회 44
- 잡담
-
- SSG) 내일 건우 도미하고 타자들 선전안하고 20점내고 이길듯
- 19:29
- 조회 13
- 잡담
-
- SSG) 정이가 20년때 9위 또 하기 싫은 이유가 팀을 만만히 보는거 느껴진다 했는데
- 19:29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올타쿠한테 선배 설명하려면 그냥 센빠이 하면 알아들을텐데 ^ᶘ=◔ᴗ◔=ᶅ^
- 19:29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우리 저런 마킹 명단이 걍 마킹 순위더라ㅋㅋ
- 19:28
- 조회 43
- 잡담
-
- SSG) 근데 2회에 만루홈런 맞은거 저팀 상대 아니야?
- 19:28
- 조회 83
- 잡담
-
- 그냥 우리팀이 유독 못 친다 하면 될걸
- 19:28
- 조회 152
- 잡담
-
- SSG) 이래서 성적 나쁜 시즌은 너무 속상함
- 19:28
- 조회 56
- 잡담
-
- SSG) 생각을 그렇게 했어도 저딴걸 인터뷰에 내뱉네...
- 19:28
- 조회 37
- 잡담
-
- SSG) 하다못해 부진한 투수들도 우리팀 만나면 날아다닌다 이정도만 했어도 아아글치상성이좀그렇네 했을듯
- 19:28
- 조회 45
- 잡담
-
- 감독이 상대팀 상대로 입 잘못 털면 지던데 ㅋㅋ
- 19:27
- 조회 111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쓱튜브 피디님 바꼈어?
- 19:27
- 조회 100
- 잡담
-
- 엘지) 썸머 페스티벌 진짜 재밌어 ㄹㅇ 재밌고 샤워가아니라 그냥 물속임
- 19:27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수비 왜 이러냐고
- 19:27
- 조회 27
- onair
-
- SSG) 순서하나 안바뀐 똑같은 선발 3번 만나서 3번 루징인거면
- 19:27
- 조회 54
- 잡담
-
- 내일 쓱 선발 보고왔더니 건우선수인데...?
- 19:27
- 조회 138
- 잡담
-
- 친구의 찹쌀떡을 찾아 삼만리 ʕ •̅ ᴥ •̅ ʔ
- 19:27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