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왕자 전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상성 너무 안좋을때 해결법
- 19:59
- 조회 4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는 아니잖아 하는 애들은 그 말 저 기사에 그대로 달아줘 ㅋㅋ
- 19:59
- 조회 4
- 잡담
-
- 변칙등판 시키자고 송신영이나 박성한이 등판할순없잖수..
- 19:59
- 조회 18
- 잡담
-
- 아니 진짜 스탯 안 가져오려 했는데 상대 에라 6.5 7.2를 표적등판시키는 거면 그건 스파이죠....
- 19:58
- 조회 32
- 잡담
-
- 정리하자면 쓱 로테는 정말 일정이 신기한 경우임
- 19:58
- 조회 77
- 잡담
-
- SSG) 걍 우리팀 개무시 기조가 깔려 있는게 보이잖아
- 19:58
- 조회 20
- 잡담
-
- 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지만 저흰 표적 등판도 아닌데요 ૮₍ •̅ ᴥ •̅ ₎ა
- 19:58
- 조회 21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가 아니라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 이 워딩이 문제 아님?
- 19:58
- 조회 87
- 잡담
-
- 그런데 케이티라서 저 발언이 좀 웃김
- 19:58
- 조회 186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나만 우리팀 선발 로테도 헷갈리나(๐•́Ⱉ•̀;ก)ꔪ💦
- 19:58
- 조회 45
- 잡담
-
- 고영표 롯데는 표적시킨다 할 정도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 19:58
- 조회 108
- 잡담
-
- SSG) 우린 만루에 로운이 극복해보라고 표적등판시키고 주자있을때 필승조 리햅등판시키고 만루에 김재환 대타내고 이랬긴했는데
- 19:58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야구대장) 영빈이가 펠레택 말고 우승택 꼭 만들어 드리고 싶었대 (♧o̴̶̷︿o̴̶̷๑)(☆o̴̶̷︿o̴̶̷๑)
- 19:58
- 조회 18
- 잡담
-
- 표적등판보다 열받는건 n년간 못 치는 타자들임
- 19:58
- 조회 54
- 잡담
-
- SSG) 베니가 로테 열심히 꼬박꼬박 돌았던 이유
- 19:58
- 조회 34
- 잡담
-
- 표적등판 얘기는 솔직히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자기가 표적등판 제일 즐겨쓰니까 그렇게 느껴지는거 아님?
- 19:58
- 조회 32
- 잡담
-
- 우리팀은 그런 표적등판 이런거도 거의 없고 오히려 약한 팀한테도 무슨 휴식했다고 와서 잘던져라 이런식으로 해서 빡침
- 19:58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손감자는 표정이 다양해서 카메라에 잘 잡히는 것 같음
- 19:57
- 조회 23
- 잡담
-
-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했는데 표적등판 아니냐하면 걍 긁는거 아냐?
- 19:57
- 조회 30
- 잡담
-
- 이강철플은 항상 끝무렵에 근데 그정도 발언 아닌거 같은데?하는거까지 세트임
- 19:57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