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끔 안타쏭 진짜 미안한 표정으로 부를 때 있음 일요일처럼... https://theqoo.net/kbaseball/4253345057 무명의 더쿠 | 18:09 | 조회 수 107 점수 내 줄 만큼 내 줬는데 투수가 방화해서 더 내 달라고 요구할 때...미안한데그래도 해 줘...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