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함 미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이라고 욕하지마 우리 로테꼰적없어 <- 그것만 표적등판이 아니지요.... 걍 이 플인데
- 21:42
- 조회 1
- 잡담
-
- 걍 표적등판시킨거 다 아는부분아닌가? 이래서 아니라고 해명하는거같은데
- 21:42
- 조회 8
- 잡담
-
- 아니 그냥 쓱은 표적등판이 아님
- 21:42
- 조회 48
- 잡담
-
- 근데 보니까 apbc도 올해네?
- 21:42
- 조회 5
- 잡담
-
- 엔씨) 너네 재인이 유니폼 어떤걸로 샀어
- 21:41
- 조회 8
- 잡담
-
- 표적등판 이상한거 ㄴㄴ 근데 표적등판 굳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도 이해는 됨
- 21:41
- 조회 58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으로 막 꼬다보면 그팀이랑은 우세하게 진행되는데
- 21:41
- 조회 34
- 잡담
-
- 1차지명이어도 잘 몬하는 선수많구나
- 21:41
- 조회 64
- 잡담
-
- 솔직히 표적등판당하면 못이겨내는우리팀타자들한테빡침ㅌㅋㅋ
- 21:41
- 조회 17
- 잡담
-
- 양현종 선수도 울었다지 않았음?
- 21:41
- 조회 62
- 잡담
-
- 직행한 마이너리거 지금 10명쯤 되는데 간지 근 10년된 배지환(AAA) 빼고는 다 더블에이도 못가고 로우에이~루키리그 뛰고있음
- 21:41
- 조회 31
- 잡담
-
- 대투수우는거생방으로봤었어ㅋㅋ
- 21:41
- 조회 20
- 잡담
-
- 공자 합니다 로테 꼰 적 없고요 복귀전에는 상대전적 좋은 팀 등판은 하긴했답니다
- 21:41
- 조회 61
- 잡담
-
- 갱고가 잘운대 ૮₍◕ᴥ◕₎ა
- 21:41
- 조회 16
- 잡담
-
- 이강철 감독 발언은 “다른 팀에는 못하는데 ” <- 이 부분이 문제인 거
- 21:41
- 조회 72
- 잡담
-
- SSG) 지하철 뚫렸다고 버스 없애는 그런 적폐는 없어져야함
- 21:4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ө•)”
- 21:41
- 조회 27
- 잡담
-
- 기아) 당신은 언제 도규의 범상치 않음을 느끼셨나요?
- 21:41
- 조회 61
- 잡담
-
- kt) 오시후 행궁동에 갖다놔도 키티들이 아빠 있는 곳에 갈까? 하면서 위팍 데리고 올 것처럼 생겼는데 너는 아빠가 누구야? 한 허경민 캐황당하다
- 21:41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재인이 귀여어
- 21:40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