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그러고보니 엘지는 오스틴전에 3년정도 용타 다 안좋고 기아는 네일전에 3년정도 용투 다 안좋지않았나
256 2
2026.06.22 18:06
256 2

엘지는 용타없이 가을야구하는걸 더 많이본듯 기아도 용투보다 고졸신인이 더 잘하고...;;ㅋㅋㅋㅋ큐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9 06.19 46,98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9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4969 잡담 티빙 스포츠 인별 내가 올스타전에 나간다면? 했는데 박곰네 치국 선수님 복숭아 분장 나옴 ㅎㅎㅎ 19:34 0
15184968 잡담 한화) 류문노문강이 지금까지 판매량 top5인가ㅋㅋㅋㅋㅋㅋㅋ 19:33 1
15184967 잡담 기아) 기아 야 호~ 19:33 15
15184966 잡담 엘지) 창기가 너무 담담하게 말해서 맘이 안좋음 1 19:33 18
15184965 잡담 SSG) 이강철 워딩만 보면 갤충같음 19:33 60
15184964 잡담 SSG) 로테 조정할 정도의 선발이 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19:33 42
15184963 잡담 난 저래서 이강철이 싫어 19:33 100
15184962 잡담 유독 우리 팀이랑 경기할 때 잘하더라 << 이렇게만 말해도 뭐라할 사람 하나도없음 19:33 70
15184961 onair 엔씨) 만루에 투수교체 이거 며칠째 보는거야ㅋㅋㅋ 1 19:33 21
15184960 onair 엔씨) 이것 뭐에요? 19:32 18
15184959 잡담 근데 김건우는 걍 여러팀 상대로 나쁘지 않던데 19:32 55
15184958 잡담 박곰이 찾던 찹쌀떡 닮은 선수 찬규 선수래 5 19:32 69
15184957 잡담 보통은 기자가 정제해주는데 4 19:32 114
15184956 잡담 엔씨) 내일 주원이 반차 줘 1 19:32 19
15184955 잡담 삼성) 자욱이 순대하나주고싶다 2 19:32 39
15184954 잡담 걍 못하다가도 우리팀한테만 잘한다 이럴 수도 있는데 19:32 63
15184953 onair 엔씨) 민석이 오랜만이다 19:32 10
15184952 잡담 삼성) 삼라몰 미키 콜라보도 마지막으로 다 터나봐 1 19:31 63
15184951 잡담 타팀얘기 해봤자 다른감독은 왜이렇게 우리상대로 잘하나 6 19:31 204
15184950 잡담 근데 저런 발언은 감독이 아니라 일개 팬이 어디 인스타 댓글같은데서 말해도 싸움날거 같은 말 아닌가 4 19:31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