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는 용타없이 가을야구하는걸 더 많이본듯 기아도 용투보다 고졸신인이 더 잘하고...;;ㅋㅋㅋㅋ큐ㅠ
잡담 그러고보니 엘지는 오스틴전에 3년정도 용타 다 안좋고 기아는 네일전에 3년정도 용투 다 안좋지않았나
31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엘지는 용타없이 가을야구하는걸 더 많이본듯 기아도 용투보다 고졸신인이 더 잘하고...;;ㅋㅋㅋ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