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야구를 검색하면 예전에는 야구라는 단어를 포함한 모든 트윗이 나왔는데 이제는 ‘야구는’ ‘야구라서’ 이런식으로 조사 붙은 건 나오지도 않고 그냥 띄어쓰기 다 되어서 ‘야구’ 라고 쓰인 것만 검색이 됨...아 진짜 너무 구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저래서 이강철이 싫어
- 19:33
- 조회 7
- 잡담
-
- 유독 우리 팀이랑 경기할 때 잘하더라 << 이렇게만 말해도 뭐라할 사람 하나도없음
- 19:33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만루에 투수교체 이거 며칠째 보는거야ㅋㅋㅋ
- 19:33
- 조회 10
- onair
-
- 엔씨) 이것 뭐에요?
- 19:32
- 조회 7
- onair
-
- 근데 김건우는 걍 여러팀 상대로 나쁘지 않던데
- 19:32
- 조회 40
- 잡담
-
- 박곰이 찾던 찹쌀떡 닮은 선수 찬규 선수래
- 19:32
- 조회 23
- 잡담
-
- 보통은 기자가 정제해주는데
- 19:32
- 조회 58
- 잡담
-
- 엔씨) 내일 주원이 반차 줘
- 19:3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자욱이 순대하나주고싶다
- 19:32
- 조회 22
- 잡담
-
- 걍 못하다가도 우리팀한테만 잘한다 이럴 수도 있는데
- 19:32
- 조회 57
- 잡담
-
- 엔씨) 민석이 오랜만이다
- 19:32
- 조회 7
- onair
-
- 삼성) 삼라몰 미키 콜라보도 마지막으로 다 터나봐
- 19:31
- 조회 48
- 잡담
-
- 타팀얘기 해봤자 다른감독은 왜이렇게 우리상대로 잘하나
- 19:31
- 조회 159
- 잡담
-
- 근데 저런 발언은 감독이 아니라 일개 팬이 어디 인스타 댓글같은데서 말해도 싸움날거 같은 말 아닌가
- 19:31
- 조회 78
- 잡담
-
- 엔씨) 투교 조민석인데 수염뭐야
- 19:31
- 조회 35
- onair
-
- 한화) 같은 까시족이라 꿈순이핏 7점 ㅋㅋㅋㅋㅋㅋ
- 19:31
- 조회 68
- 잡담
-
- 기아) 평화롭던 부자지간에 찾아온 사춘기
- 19:31
- 조회 100
- 잡담
-
- SSG) 킅전이긴게 대부분 투수가 잘던져서라기보다 타자가 점수 잘내서이기지 않음..?
- 19:31
- 조회 84
- 잡담
-
- 기아) 포뇨 :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
- 19:31
- 조회 143
- 잡담
-
- 자팀 선수한테 선넘는 감독은 많이 봤는데
- 19:31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