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까지 기아에서 뛰고싶다고? 무슨소리야 여기서 영구선수해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워딩 지금 봤는데 놀랍긴하네
- 20:01
- 조회 25
- 잡담
-
- SSG) 탐라에서 봤는데 드림팀중에 우리만 빨갛네
- 20:01
- 조회 44
- 잡담
-
- 다른팀한테 깨지고는 ㅅㅂㅋㅋ 장난치나... 본인 투수로 이런 말 하면 다음날 기자들 부를거같음
- 20:01
- 조회 27
- 잡담
-
- SSG) ∧( -᷅ Θ -᷄ ?)∧??? 이 강새이 왜 얼굴 붉혀?
- 20:01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미키 85 실패 ㅠㅠ
- 20:01
- 조회 15
- 잡담
-
- SSG) 선투박 등판시켜?૮₍◕ᴥ◕₎ა
- 20:0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영우 못이기겠다 사회생활 만랩이네
- 20:01
- 조회 24
- 잡담
-
- 너무 사석에서나 할 얘기잖음
- 20:01
- 조회 26
- 잡담
-
- SSG) 우리도 자주 만나는 투수 있지않나
- 20:01
- 조회 24
- 잡담
-
- 고영표는 표적등판 아닌 것 같은데
- 20:01
- 조회 124
- 잡담
-
- 근데 기사 워딩도 표적등판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걍 타팀한텐 못하는데 우리한테 잘한다 이게 더 문제 같은뎅
- 20:01
- 조회 43
- 잡담
-
- 두산덕인데 나는 대형준 표적 아무 생각없긴해
- 20:01
- 조회 105
- 잡담
-
- 한화) 올해 우리 플레이어수리 뭐뭐나올까 일단 현진 인서는 나올거 같고
- 20:01
- 조회 12
- 잡담
-
- 이강철 별로인 인터뷰 뜨면 플 좀 타다가 사그라들쯤 그런 의미 아닌거같음~ 하다가 역시 정병이 많긴 하구나~ 하다가 이강철 잘하더라 우리팀도 이강철 써보고싶다ㅠㅠ 로 끝나는 흐름
- 20:01
- 조회 69
- 잡담
-
- 지금 표적등판이 문제인게 아니잖아 타팀 무시한게 문제지
- 20:01
- 조회 23
- 잡담
-
- 몇번을 만났는데 계속 루징이니 공략법 좀 알고싶다 이런것도 아니고
- 20:00
- 조회 17
- 잡담
-
- 변칙등판 시키자고 송신영이나 박성한이 등판할순없잖수..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3996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70 섬곤전이냐고2. 무명의 더쿠 19:59 박성한 궁금해 ∧( ◔ᴗ◔ )∧ 몇이닝 던질수있어?4. 무명의 더쿠 19:59 ☞2덬 1이닝 2실점૮₍ ⸝⸝•̅ ᴥ •̅⸝⸝ ₎ა
- 20:00
- 조회 64
- 잡담
-
- 쿠에바스도 삼성 경기때 자주 붙였으면서
- 20:00
- 조회 88
- 잡담
-
- 표적등판여부가 문제가 아닌데 남에팀 선수 깔아뭉개는게 문제지
- 20:00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자수는 뭐가 달라??
- 20:00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