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인원만큼ㅇㅇㅋㅋㅋㅋ얼라들을 얼마나 사랑하는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다른 팀한테 가서는 깨지고는 이딴 워딩은 진심 투수들 개무시 같아서 기분 개더럽다고 말하고 싶네요
- 19:15
- 조회 4
- 잡담
-
- SSG) 계속 만나는데 못치는게 문제 아닐까요?
- 19:15
- 조회 4
- 잡담
-
- 솔직히 룰개정은 앞으로 있을일이라 생각하는데 그보다 공인구랑 우취관련 규정같은 경기운용이나 잘해라 좀
- 19:15
- 조회 2
- 잡담
-
- SSG) 도그데이 비하인드 쓱케치
- 19:15
- 조회 5
- 스퀘어
-
- 기아) 생각해보니 준수 출루 잘해서 2준수 했던 적도 있다 우리
- 19:15
- 조회 13
- 잡담
-
- 주자 출루하려고 동시에 출루 막으려고 갖은 힘을 다 쓰는게 야구인데 주자 출루 시켜놓고 시작합니다 이게 대체 뭔가 싶음
- 19:15
- 조회 6
- 잡담
-
- 인기 너무 많아서 오히려 좀 줄어들길 바랄정돈데
- 19:15
- 조회 27
- 잡담
-
- 엔씨) 현진이 안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9:15
- 조회 8
- onair
-
- SSG) 갑자기 주중에 스윕승 할꺼같다ㅋㅋㅋㅋㅋㅋ
- 19:15
- 조회 37
- 잡담
-
- mlb 평균경기시간 2025 2시간 37분 2026 2시간 42분
- 19:15
- 조회 45
- 잡담
-
- 기아) ??? : 오늘 밥 뭐야? ??? : 맛있는 거~
- 19:14
- 조회 45
- 잡담
-
- 앞으로는 국내선수 풀 점점 좁아질텐데
- 19:14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스파이더 빙니 자수마킹 판대
- 19:14
- 조회 27
- 잡담
-
- SSG) 꼬우면 잘하시던가
- 19:14
- 조회 57
- 잡담
-
- 짧아야 유입많다는게 요즘 트렌드이긴한데 kbo는 그래야 하나 싶긴함
- 19:14
- 조회 51
- 잡담
-
- 다 떠나서 승부치기 노잼이라고ㅠㅜ9회까지 하는 의미가 없음ㅋ
- 19:14
- 조회 20
- 잡담
-
- 미국따라할거면 다하던가..
- 19:14
- 조회 80
- 잡담
-
- ㅇㅇㄱ 너네 그거 알았어? 야구방 임티로 검색 안돼
- 19:1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올해 준수 진짜 잘하긴함 자꾸 출루해서 병살이나 추월당할까봐 걱정하던 랑이들이 한가득이었다고
- 19:14
- 조회 44
- 잡담
-
- 난 야구가 길어서 좋은건데 ㅠ
- 19:14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