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멋있잖아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그러고보니 준수 늘 루상에 있었던 기억은 남
- 19:16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오늘 오프더야구 양햄이랑 전화연결 있어!!
- 19:16
- 조회 0
- 잡담
-
- 기아) 김도영 박재현 김민규 중 누가 제일 빠를까?
- 19:16
- 조회 13
- 스퀘어
-
- kt) 제임스 안 <진짜 킹받아
- 19:16
- 조회 6
- 잡담
-
- 기아) [FUTURE STAR #06] 완벽을 꿈꾸는 아기호랑이 한준희
- 19:16
- 조회 5
- 스퀘어
-
- 삼성) 둥이네 뺌크리트단 선배님 이름이 뭐야
- 19:16
- 조회 12
- 잡담
-
- 그냥 우리나라 야구 붐이 온건 가성비 때문이라
- 19:16
- 조회 38
- 잡담
-
- ㅅㅈㅎ 난 세시간 이내로 짧아지면 홈경기는 가도 원정은 고민할듯
- 19:16
- 조회 11
- 잡담
-
- 직관가면 긴게좋은데..
- 19:16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준수 공 개잘봐 우리팀에서 타석당 공 제일 많이볼걸? 만루를 좀 못쳐서 그렇지ㅋㅋㅋㅋ
- 19:15
- 조회 17
- 잡담
-
- 근데경기수는 연봉이랑 관계있어서 선수들이 안원하지않어 줄이는거??
- 19:15
- 조회 10
- 잡담
-
- SSG) 다른 팀한테 가서는 깨지고는 이딴 워딩은 진심 투수들 개무시 같아서 기분 개더럽다고 말하고 싶네요
- 19:15
- 조회 37
- 잡담
-
- SSG) 계속 만나는데 못치는게 문제 아닐까요?
- 19:15
- 조회 30
- 잡담
-
- 솔직히 룰개정은 앞으로 있을일이라 생각하는데 그보다 공인구랑 우취관련 규정같은 경기운용이나 잘해라 좀
- 19:15
- 조회 8
- 잡담
-
- SSG) 도그데이 비하인드 쓱케치
- 19:15
- 조회 16
- 스퀘어
-
- 기아) 생각해보니 준수 출루 잘해서 2준수 했던 적도 있다 우리
- 19:15
- 조회 19
- 잡담
-
- 주자 출루하려고 동시에 출루 막으려고 갖은 힘을 다 쓰는게 야구인데 주자 출루 시켜놓고 시작합니다 이게 대체 뭔가 싶음
- 19:15
- 조회 21
- 잡담
-
- 인기 너무 많아서 오히려 좀 줄어들길 바랄정돈데
- 19:15
- 조회 35
- 잡담
-
- 엔씨) 현진이 안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9:15
- 조회 11
- onair
-
- SSG) 갑자기 주중에 스윕승 할꺼같다ㅋㅋㅋㅋㅋㅋ
- 19:15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