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줘 ^ᶘ=◕ᴥ◕=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곰네랑 가나디네 마케팅 잘하는거같음 ㅇㅇ 콜라보를 떠나
- 22:39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소래고는 하필 팀에 또 소래고가 있어서 ㅋㅋㅋㅋ
- 22:39
- 조회 3
- 잡담
-
- 료이네는 야외구장인데도 선수들이 다 뽀얀느낌이야ㅋㅋㅋㅋㅋ
- 22:39
- 조회 12
- 잡담
-
- kt) 너희 만약 위즈티비가 01즈 콘텐츠 낉여 주면
- 22:39
- 조회 7
- 잡담
-
- 난 타팀 꺼 중에 버나디나 응원가 너무 좋아했어서 팀응원가로 세탁한 거 넘 좋음
- 22:39
- 조회 8
- 잡담
-
- SSG) 나도 형우 옆에 서서 같이 사진 찍은적 있는데 진심으로 190cm 의심함
- 22:39
- 조회 16
- 잡담
-
- 그럼 누가 제일 느려?
- 22:39
- 조회 61
- 잡담
-
- 메가형준은 얼굴만 보면 174 정도로 보이는데
- 22:38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코노카쨔아아앙
- 22:38
- 조회 21
- 잡담
-
- kt) 영표 못하는건 진짜 내 뭔가가 무너지는 느낌임 ㅠㅠㅋㅋㅋ
- 22:3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혼자 박수를 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만큼
- 22:38
- 조회 28
- 잡담
-
- 최근에 볼때마다 크다고 느끼는 선수 : 손주영
- 22:38
- 조회 26
- 잡담
-
- kt) 안녕하십니까 수원 장안문 지키고 있는 고영표입니다 볼 시간
- 22:38
- 조회 20
- 잡담
-
- kt) 영표가 30대 중반이라는게 무슨말이야 ◕▾◕
- 22:38
- 조회 23
- 잡담
-
- 김룡아 우주 90키로래?????
- 22:38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정용이 아버지가 서울 분이고 엘지팬이었던 거면 (♧◔ᴗ◔ )(☆◔ᴗ◔ )
- 22:38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찬희 승민이랑 진짜 친해졌나봐
- 22:38
- 조회 28
- 잡담
-
- 구자욱 좀 애처로운 표정으로 순대 먹는사람 쳐다본거 봤는데
- 22:37
- 조회 126
- 잡담
-
- 김지찬이 더 작아 김성윤이 더 작아?
- 22:37
- 조회 72
- 잡담
-
- 나 기아의 한준수 워어어ㅓ어어어ㅓ 하려고 위장니폼 삼
- 22:37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