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츠보다가 봤는데 이동걸-황재균 빈볼사건때 이동걸은 빈볼던지고 2군내려간거야?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1
1군올라와서 빈볼 지시받고 던지고 바로 2군 빠졌다고 댓글에 써있던데 진짠가...맞는사람이 제일 빡치겠지만 이동걸 표정이 너무 너무임...
1군올라와서 빈볼 지시받고 던지고 바로 2군 빠졌다고 댓글에 써있던데 진짠가...맞는사람이 제일 빡치겠지만 이동걸 표정이 너무 너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