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ㄹㅇ 우리팀에 오는 서울고 엘린이는 정품마크 붙어 있는듯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313704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424 우리 진짜 거포 필요해서 지우군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