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 •ㅅ• )◟₎₎ 문상철 (ノ・o・)ノ 워우워우워우워 케이티 ₍₍◞( •ㅅ• )◟₎₎ 문상철 (ノ・o・)ノ 워우워우워우워 신나게 외쳐봅시다 ヾ(*´∇`)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난 현민이 영어 이름이 제임스인 것부터 킹받아
- 19:07
- 조회 3
- 잡담
-
- 기아) 난 상우 이것도 좀 닮았다고 생각함
- 19:07
- 조회 12
- 잡담
-
- 메쟈는 경기시간 줄여서 유입 늘어났어
- 19:07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아니나성범헤드셋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
- 19:07
- 조회 31
- 잡담
-
- 랑이야 둥이야 수리야 매기야
- 19:07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그 포뇨 말고 이 포뇨 입니다
- 19:07
- 조회 15
- 잡담
-
- 승부치기 너무 n시간을 열심히 경기했는데 이딴 엔딩? 이런 느낌이라 싫어
- 19:07
- 조회 9
- 잡담
-
- 승부치기 싫은 이유 9회동안 뺑이친거 걍 말짱도루묵 되는 기분
- 19:07
- 조회 33
- 잡담
-
- kt) 경기도 홈피에서 봉공이 소개 찾아보는데 우리애가 맞다
- 19:07
- 조회 23
- 잡담
-
- 롯데) ㅇㅇㄱ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9:07
- 조회 30
- 잡담
-
- 외국인선수 보유 개선안 논의중
- 19:06
- 조회 86
- onair
-
- 두산) 필테 가면 이기길래 주 7회 필테 예약했다 ʕ ◕ ᴥ ◕ ʔ
- 19:06
- 조회 16
- 잡담
-
- 요즘 한화 주포 인서선수야??
- 19:06
- 조회 33
- 잡담
-
- 내 친구가 본 야구선수 좀 찾아줘 ʕ •̅ ᴥ •̅ ʔ
- 19:06
- 조회 51
- 잡담
-
- 리틀트윈스와 리틀자이언츠..
- 19:06
- 조회 96
- 잡담
-
- SSG) 이강철 kt 감독은 “이번에도 또 선발 로테이션이 그렇게 돌아갈 것 같다”며 “이런 경우는 세계 최초 아닌가?”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 감독은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고 답답한 속내를 드러냈다.
- 19:06
- 조회 109
- 잡담
-
- 엔씨) 정주영 좌완이고 변화구도 괜찮은거 같은데
- 19:06
- 조회 19
- onair
-
- 승부치기 하니까 9이닝 무실점 했는데 승부치기 룰 때문에 패전투수 된 선수 봤는데
- 19:06
- 조회 33
- 잡담
-
- 뭘 자꾸 도입한다 하지말고 지금 당장 올해 공인구부터 어떻게해보지..
- 19:05
- 조회 26
- 잡담
-
- 경기수나 줄일것이지.....
- 19:05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