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상이 말소됐대서 내일 바로 김영웅 등록하나 했는데 오늘 경기도 없는데 퓨처스 등록된거면... 한번 더 뛰고 오는건가...? 헷갈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기 길이보다 경기 수를 줄여주세요..
- 19:03
- 조회 6
- 잡담
-
- 예전에 비하면 이미 경기시간도 꽤 단축됐는데 왜 자꾸 스잘때기 없는것만 하려고하지
- 19:03
- 조회 7
- 잡담
-
- kt) 시후 넘 귀여운데 오구마 거푸집 그 자체라 흠짓함ㅋㅋㅋㅋㅋ
- 19:03
- 조회 3
- 잡담
-
- 야구경기시간 긴 거에 대한 불만이 많아???
- 19:03
- 조회 70
- 잡담
-
- 투수 키워야한다면서 투수들한테 제한을 너무 많이해
- 19:02
- 조회 24
- 잡담
-
- 승부치기 개노잼인데.. 9회까지 경기한게 의미없어지는 느낌ㅋ
- 19:02
- 조회 10
- 잡담
-
- 승부치기는 다른 것보다 ㅈㄴ 노잼이고 낭만없어서 싫음
- 19:02
- 조회 33
- 잡담
-
- 포수 골글은 뭘 기준으로 따지는데?
- 19:02
- 조회 76
- 잡담
-
- SSG) 스탯티즈 수비전쟁은 짜증나긴해
- 19:02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우리 72경기 했고 72경기 남음
- 19:02
- 조회 27
- 잡담
-
- 난 견제 제한은 찬성인데 승부치기는 싫어
- 19:02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영웅이 오늘 서울올라오고 등록은 내일봐서 결정할거래
- 19:02
- 조회 62
- onair
-
- 엘지) 아 성호 위즈티비 지켜볼거라는게 웃김
- 19:01
- 조회 41
- 잡담
-
- 기아) [갸티비] 선수들 도플갱어 제보 받습니다
- 19:01
- 조회 110
- 스퀘어
-
- 롯데) 손성빈 21-25년 수비이닝이 879.1이닝인데 26년만 432.1이닝
- 19:01
- 조회 57
- 잡담
-
- 야구 경기시간 왜 더 줄이려고 하는지 모르겠오..
- 19:01
- 조회 145
- 잡담
-
- kt) 시후 목소리가 초기절임
- 19:01
- 조회 38
- 잡담
-
- 한준수가 아직 규타 못채워서 잘하는지 모르는듯
- 19:00
- 조회 155
- 잡담
-
- 기아) 우영캐 스레드에 순페랑 끼끼 얘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9:00
- 조회 160
- 잡담
-
- SSG) 어머 준우 진짜 강아지 좋아하고 다정한가봄 ㅋㅋㅋㅋ
- 19:00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