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상이 말소됐대서 내일 바로 김영웅 등록하나 했는데 오늘 경기도 없는데 퓨처스 등록된거면... 한번 더 뛰고 오는건가...? 헷갈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쟈룰이 국제대회룰이라 따라가는거지 뭐
- 19:04
- 조회 18
- 잡담
-
- 여기서 축구 얘기해도 되나?? 골든골 있을 때가 존잼이었어
- 19:04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반차써주라
- 19:04
- 조회 13
- 잡담
-
- 승부치기 견제제한 세타자상대 모든 게 메이쟈 추구미라서 따라갈수밖에 없대
- 19:0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광새 규정70기준
- 19:04
- 조회 31
- 잡담
-
- 주자 깔고 치는게 야구냐!!(승부치기) 이 생각이 들면 문제일까₍◕ᴗ◔
- 19:04
- 조회 9
- 잡담
-
- 견제제한은 도입하는 거 ㄱㅊ은거 같음
- 19:0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쾅 내린거 의외다(p)
- 19:0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사실 한준수 기억에서 지운 1차였는데......
- 19:04
- 조회 40
- 잡담
-
- kt) kt wiz 안현민 가방 속을 털어 봤습니다
- 19:03
- 조회 52
- 잡담
-
- 얘들아 선수는 아니고 어떤 짤?을 찾고 있는데 f구단 t구단? 뭐 이런 대비짤이었던 거 같거든
- 19:03
- 조회 31
- 잡담
-
- 견제제한은 메쟈에서 한지 꽤 되지 않았나 결국 우리도 하게되긴 할듯
- 19:0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우리 주간 무패....11년만이래
- 19:03
- 조회 57
- 잡담
-
- 기아) 아 갸티비 갸테 그만 보시라구요 ^ᶘ=◔ᴗ◔=ᶅ^
- 19:03
- 조회 43
- 잡담
-
- 공인구나 어케 해라
- 19:03
- 조회 36
- 잡담
-
- 경기 길이보다 경기 수를 줄여주세요..
- 19:03
- 조회 66
- 잡담
-
- 예전에 비하면 이미 경기시간도 꽤 단축됐는데 왜 자꾸 스잘때기 없는것만 하려고하지
- 19:03
- 조회 11
- 잡담
-
- kt) 시후 넘 귀여운데 오구마 거푸집 그 자체라 흠짓함ㅋㅋㅋㅋㅋ
- 19:03
- 조회 10
- 잡담
-
- 야구경기시간 긴 거에 대한 불만이 많아???
- 19:03
- 조회 145
- 잡담
-
- 투수 키워야한다면서 투수들한테 제한을 너무 많이해
- 19:02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