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초에서 본걸 캡쳐해서 지인이 보낸거라서
불편한덬들은 쓰루해줘
난 작년 가을야구때 친구따라가 입덕한경우고
야구같이 보는 단톡방에 감독얘기나오다 지인이 이런걸 보냈는데

이게 오버아니고 정말로 감독입에서 나온일이야? 작년한해동안??
뉴스는 저런뉘앙스아니었던거같아서
잡담 한화) 뭐하나만 물어볼게
699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