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1군 경험 많이 없는 선수만큼 하는 거 같은데 너무 욕먹어 얘가 뭔 기회를 많이 받았다고 출전 수가 어디나 있는 1군 2군 왔다갔다하는 선수랑 다를 바 없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염경엽 감독 야구방에 남아있는 글들 보면 조롱 엄청 많던데 신의 한수 된게 신기함
- 21:28
- 조회 25
- 잡담
-
- ㅇㅋㅂ 와 느븦 9회말에 동점되서 연장감
- 21:28
- 조회 4
- onair
-
- 양의지 선수 원래 애교가 많으셔?
- 21:28
- 조회 4
- 잡담
-
- 엘지) 라뱅 승요라고 말하고 다녔다는거 기분 좋네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28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유격수 신재인!!!!
- 21:28
- 조회 14
- onair
-
- 염: 안현민이 시즌 아웃이라 승기에게는 신경쓰지말고 니 페이스대로 하라고 했다
- 21:28
- 조회 53
- 잡담
-
- 기아) 김도영 개웃김 민규 100m 11초 나온다니까 민규가 젊어서~이러더니 도영이는 몇초나오냐니까 저요?11초?^ᶘ=•︿˂̵⟢=ᶅ^ 이러고있음
- 21:28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재인이 호수비 후 덤덤 실패함
- 21:28
- 조회 25
- onair
-
- 결국 ㄱㅇㅍ ㅅㅎㅈ 둘다 표적도 딱히 아니었고 팬들은 아니래서 아니랬는데
- 21:28
- 조회 46
- 잡담
-
- SSG) 근데 경기하면서 그라운드 위에서 운건 진짜 의산이뿐이야?
- 21:27
- 조회 25
- 잡담
-
- 진짜 수비이닝때 운 선수가 있긴해
- 21:27
- 조회 85
- 잡담
-
- 엔씨) 솔직히 상대팀 지금 타자분 응원가 너무 신나(๐•́Ⱉ•̀;ก)ꔪ💦
- 21:27
- 조회 22
- onair
-
- 엔씨) 재인이 좋은수비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21:27
- 조회 15
- onair
-
- 엔씨) 와 재인아
- 21:27
- 조회 11
- onair
-
- 기아) 임네일 종신기아 선언했으면
- 21:27
- 조회 20
- 잡담
-
- 근데 고영표 표적등판 얘기 나오는 게 난 그냥 고영표가 잘해서...라고 생ㅇ각함
- 21:27
- 조회 76
- 잡담
-
- 오토김밥 닭강정 큰 사이즈 혼자 먹기 ㄱㅊ아?
- 21:26
- 조회 44
- 잡담
-
- 22년이 그거잖아 엘지가 키움한테 피업셋 당하고 류지현 -> 염경엽으로 감독 바뀜
- 21:26
- 조회 95
- 잡담
-
- 오스틴이랑 킅선수 므브프경쟁중인데 킅선수 부상시즌아웃이라 염경엽이 저랬어봐
- 21:26
- 조회 124
- 잡담
-
- 근데 22포시 키움은 진짜...
- 21:26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