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나 23입덕인데 매번 1층만 가다 올시즌에 4층 여러번 갔거든?
233 8
2026.06.22 17:19
233 8
근데 시야도 좋고 전광판도 잘 보이고 

의외로 4층이 분위기 괜찮고 응원도 열심히 하더라

좀 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


티켓값도 비싸지고 올해 경기력도 안 좋아서 주로 4층가는데 의외로 만족도 높은 곳임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8 06.19 45,58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9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4740 잡담 아니 네일 오스틴 이런 선수들 왜 자꾸 타국에서 오래 뛰고 싶어하시는겨.. 18:43 0
15184739 잡담 엘지) 앙 (♧ •̅𐃬•̅ )🫶🏻( •̅𐃬•̅ ☆) 18:43 0
15184738 잡담 두산) 대한이 얘기 조금씩 나오는게 퓨에서 성적이 좋아지는 중이라 그럼 18:43 0
15184737 잡담 SSG) 핑구 하늘색 민이할까? 18:43 2
15184736 잡담 삼성) 이거 자욱이 가키는 찬희 손이 너무 조심스러움ㅋㅋㅋㅋ 18:43 10
15184735 잡담 SSG) 쓱튜브에서 준우선수 보니까 생각났는데 18:42 19
15184734 잡담 ⸜̑⸝͂˖໋⸰૮₍⸝⸝• ᴥ • ₎ა⸝⸝ި ʕᦏ´- 이 임티 구단별로 표정 달랏구나 18:42 33
15184733 스퀘어 기아) 팀 통산 5100도루✨ 1 18:42 55
15184732 잡담 기아) 임네일 고고 아메리카 하기는 할거임 ㅇㅇ 18:42 30
15184731 잡담 기아) 뭐? 우리 킹갓네일이님이 내년에도 기아에서 뛰고싶댔다고 ₊‧✩•.˚⋆^ᶘ=⸝⸝ᵒ̴̶̷ Ⱉ ᵒ̴̶̷⸝⸝=ᶅ^⋆˚.•✩‧₊ 18:42 22
15184730 잡담 kt) 아니 시후 공 던지면서 사이드볼이라고 하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18:41 17
15184729 잡담 기아) 도규도 타자들이랑 같이 있으니 큰거 보이네ㅋㅋㅋ 18:41 27
15184728 잡담 두산) 전감시절 대한이는 콜업은 약간 이랬음 18:41 53
15184727 잡담 엘지) 생각보다 성적보다 친분이나 다른 이유로 많이 뽑는다고 생각했는데 18:41 62
15184726 잡담 기아) 네일 인터뷰 진짜 감동 18:41 45
15184725 잡담 두산) 엘빈?!! (♧◔ᴗ◔ )(☆◔ᴗ◔ ) 1 18:41 77
15184724 잡담 SSG) 근데 직관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 병현이 진짜 잘생기긴 했더라 2 18:41 50
15184723 onair 엔씨) 뻘하게 료이네 투수 이름 1 18:41 57
15184722 잡담 엘지) 아 난 성호가 너무 웃기다 ㅋㅋㅋ 1 18:40 50
15184721 잡담 엘지) 그 치리 빠빠이 인사한날 선수단 투표했나보다 ㅇㅇ 1 18:40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