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 태현쌤 보고 주말에 위즈샵 가서 모자 하나 샀어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24815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5 내가 산건 뒷면이 매쉬라 다른 모델같긴 항데 핏 진짜 이쁘긴 이쁨ㅋㅋㅋㅋ 초록색도 이뿌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