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우리 엠블럼? 마크? 간지있어서 모자로 나오면 디게 이쁨 https://theqoo.net/kbaseball/4253247238 무명의 더쿠 | 16:46 | 조회 수 119 그래서 자주 쓰는 거 덕심도 있지만 예뻐서가 아닐까 싶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