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석환이랑 강승호랑 교체할 줄 알았는데 아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햄 선수협 일로 대전 갔다왔구나
- 22:18
- 조회 7
- 잡담
-
- kt) 나 고영표 입덕한 경기 롯데전 8이닝 도미넌트했는데 승투 못 먹고 연장 가서 쌍촐이 끝내기 솔리런 친 경기
- 22:17
- 조회 12
- 잡담
-
- kt) 24영표가 얼마나 꿋꿋하게 버텼냐면 23/25년도랑 60이닝이 적은데 안타갯수가 40개차이밖에 안남
- 22:17
- 조회 10
- 잡담
-
- kt) 걍 매년 깊어져가는 표심..( ߹ ▾ ߹ )
- 22:17
- 조회 7
- 잡담
-
- kt) 그래도 좀 꺾이면 어떤가요? 오늘까지 쉬고 다시 일어서면 된다고 믿습니다.
- 22:17
- 조회 17
- 잡담
-
- 22시즌때 팀기둥이 25살 25살 24살 24살
- 22:17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쓱킅 전 쓱투수가 4번다 똑같은건 신기하긴 함 ㅋㅋㅋ
- 22:17
- 조회 47
- 잡담
-
- 체감상 우리팀 됴디네랑 랑이네 만난지 오래된 느낌
- 22:17
- 조회 52
- 잡담
-
- 한화) 박승민글 댓달고있었는데 왜없어졌짘ㅋㅋ
- 22:17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늙크크들 삼튭 주의해라
- 22:17
- 조회 66
- 잡담
-
- 농구장 가보고싶은이유 :어그로타임
- 22:17
- 조회 25
- 잡담
-
- 그 만나면 타자 밸런스 깨지게 하는 투수들도 있다하지 않음?
- 22:17
- 조회 54
- 잡담
-
- 플무인데 볼때마다 피식웃는 단어
- 22:17
- 조회 23
- 잡담
-
- 재작년인가 한달동안 매기 3번 만났는데
- 22:17
- 조회 23
- 잡담
-
- 킅롯은 이제 2시리즈 했는데 심지어 2경기는 우취라 4경기밖에 안함
- 22:16
- 조회 34
- 잡담
-
- kt) 쩰친!!! 현민 선수 색깔 바뀐 글러브 사진 있니?!
- 22:16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깔뚱이는 어릴때 잘 기어다니고 잘 걷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6
- 조회 9
- 잡담
-
- 삼성) 이승민 입학할 때 장찬희 세상데뷔라니 이게 무슨 소리야
- 22:16
- 조회 10
- 잡담
-
- kt) 니네 왜 또 모닥불 피워놓고 영표얘기함
- 22:16
- 조회 19
- 잡담
-
- 도깨비 빤스는 튼튼해요 질기고요
- 22:16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