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아무리 선구안이 안좋고 유형이 그렇다해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3233086 무명의 더쿠 | 16:36 | 조회 수 226 저 출루율은 심한거 같은데... 일부러라도 안좋을때 볼넷출루라도 거르려고 공 보면 안되는건가쳐서 못나가면 나가질 못하는건데 출루율이 저게 말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