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 주전 됐다고 마음놨다,국대 됐다고 들떴다 이런건 진짜 억까고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347
블로킹 할때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못정하고 미트 뒤집었다 엎었다 하는거보니 많이 조급해 보였음..그게 형우 주전되기 전에 안좋을때 그랬고 주전 되고 나서는 안그랬거든 포시때도 블로킹 잘만 했는데... 포수가 스스로 못믿고 불안해하면 투수한테도 안좋을수 밖에 없어서 걱정임 얼른 이겨내라 감자야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