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좋았다 떨어졌으니까... 그래서 적금 깨먹는 지훈이 이런식으로 드립도 쳤고 근데 올해 지훈이는 ㄹㅇ 1도 모르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대체로 다들 성적 위주로 뽑네 (´•ᴗ• ก♧)(´•ᴗ• ก☆)՞ ՞
- 18:37
- 조회 0
- 잡담
-
- 오스틴 올스타픽 곽빈박성한김현수올러허인서
- 18:37
- 조회 4
- 잡담
-
- kt) 허서우 아버님 여기서 소개팅 주선하시면 안 되세요...
- 18:37
- 조회 13
- 잡담
-
- 엔씨) 근데 나 주영이 첨본다
- 18:36
- 조회 12
- onair
-
- 엘지) 현수한테 안하면 혼날거 같아서 투표하는 스티니
- 18:3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이팀포수걱정안하고사는거만큼
- 18:36
- 조회 27
- 잡담
-
- 그 반짝이는 엄지척하는 이모티콘 구단별로 보고싶어
- 18:36
- 조회 31
- 잡담
-
- 엔씨) ㅇㄴㅈㄹ
- 18:36
- 조회 6
- onair
-
- 롯데) 손융 작년 비시즌부터 시경까지 자기 무게 키웠다고 온동네방네 자랑했는데
- 18:36
- 조회 30
- 잡담
-
- kt) 우리팀 주니어들중에서 구마주니어들이 제일 낯가림 없는거같애
- 18:3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병헌이 좌좌좌 드랩 쫌 기대했는데 결국 좌완은 병헌이만 남게된
- 18:3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길게 던질 줄 몰랐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6이닝 7이닝ㅋㅋㅋㅋㅋ
- 18:36
- 조회 19
- onair
-
- 올스타 솔직히 응원가 전형 있으면 좋겟음
- 18:35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나 궁금한 거 택연이는 고3 때 평가가 확치고 올라왓다 하던데 이맘때쯤 전체 3번 얘기 듣던 중이엇던 거야?
- 18:3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베어스 주간 예상 달성 기록 (6.23~6.28) ✨
- 18:35
- 조회 33
- 스퀘어
-
- ㅇㅇㄱ 자 나를믿고 리센느 데자부 들어줭
- 18:35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너네 씨팀 경기 안보냠....
- 18:35
- 조회 54
- onair
-
- 두산) 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8:35
- 조회 16
- 잡담
-
- kt) 오시후 볼살 봐봐 미친 제발저요 한번만 만지게 해 주세요
- 18:3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오 민석이 필라테스 프로지명 받고 나서부터 계속하고있다네
- 18:34
- 조회 8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