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내 기준 92즈가 얼라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22124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9 이때 입덕해서 ㅋㅋㅋ 92 애들 진짜 많았는데 해영이도 자기 입단했을때 92형들이 많았다고 할정도로어느새 호령준영만 남더니..거니가 돌아오긴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