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에 사랑고백에 다들 미쳤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꼬우면 잘하시던가
- 19:14
- 조회 0
- 잡담
-
- 짧아야 유입많다는게 요즘 트렌드이긴한데 kbo는 그래야 하나 싶긴함
- 19:14
- 조회 0
- 잡담
-
- 다 떠나서 승부치기 노잼이라고ㅠㅜ9회까지 하는 의미가 없음ㅋ
- 19:14
- 조회 6
- 잡담
-
- 미국따라할거면 다하던가..
- 19:14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너네 그거 알았어? 야구방 임티로 검색 안돼
- 19:1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올해 준수 진짜 잘하긴함 자꾸 출루해서 병살이나 추월당할까봐 걱정하던 랑이들이 한가득이었다고
- 19:14
- 조회 17
- 잡담
-
- 난 야구가 길어서 좋은건데 ㅠ
- 19:1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6월 더워지기 시작하자 확실하게 반등했다. 월간 타율 3할6푼9리 5홈런 12타점 15득점, OPS 1.123의 힘을 과시하고 있다. 타율 4위, OPS 3위 지표이다. 타격 타이밍을 앞에 가져간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
- 19:14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오 세잎이네 그치만...
- 19:14
- 조회 6
- onair
-
- 승부치기 저건 좀 싫은데
- 19:13
- 조회 6
- 잡담
-
- 엔씨) 민우야 그걸 병살코스로 ₍๐•̅ ᴥ •̅๐₎ꔪ
- 19:13
- 조회 9
- onair
-
- 승부치기 도입하면 번트 잘대는거 엄청 중요하겠네
- 19:13
- 조회 32
- 잡담
-
- kt) 봉공이 애 눈에 안광은 좀 줘라ㅋㅋ
- 19:13
- 조회 12
- 잡담
-
- SSG) 호들갑이 개심하시네
- 19:13
- 조회 73
- 잡담
-
- 사실 우리나라는 뭐로보나 8개구단이 딱인데 앞으로 선수수급 더 힘들어질텐데
- 19:13
- 조회 49
- 잡담
-
- 난 타임아웃이 없는게 야구의 묘미라고 생각하는데
- 19:13
- 조회 22
- 잡담
-
- 기아) ^ᶘ= ‵ᴗ′ =ᶅ^ : 그래도 사막은 좀 심했당 ..
- 19:13
- 조회 68
- 잡담
-
- 승부치기는 아예 그럼 9회까지 뭐하러해 걍 승부치기만해 라는 심정
- 19:13
- 조회 32
- 잡담
-
- 승부치기는 그럼 투수 평자나 이런거엔 안들어가?
- 19:13
- 조회 40
- 잡담
-
- 메쟈는 그럼 항상 경기시간 짧아?
- 19:13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