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ㅎㅏ 나도 여유만 되면 대구에 집얻어서 야구 시즌에만 살고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21024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30 라팍세권 너무 부러워ㅠㅠ